제가 원천징수신고까지 해주시는 지 모르고
급여대장2월분을 제대로 올리지 못하고 마감을 했는데요
2명 자료를 올렸어야 했는데 1명자료만 올렸더라고요
그래서 신고도 잘못되었는데 지금은 고쳐놓았어요
저는 원천징수를 제가 7일날짜로 신청을 했었거든요
지금보니까 이중제출에의해 삭제되었다고 되어있는데요
궁금한사항은
1>
원천징수신고를 수정할 수 있는건지
아니면 다음달에 신고 할때 1명은 두달분을 올려야 하는건지요?
2>
그리고 확인해 보니까 제가 전에 신고할때는 총지급액란에 있는 그대로 다 신고했었는데
지급명세비제출분 금액은 빼고서 신고하셨더라고요
제가 예전에 잘못했던 거네요
제 생각이 맞나요?
댓글 작성
pTax에 세무대리를 지정하신 경우에는 급여대장이 마감되어 있으면 신고가 자동으로 들어갑니다.
1. 원천징수 수정신고할 수 있습니다.
해당되는 내용을 메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2. 원천징수시 지급명세서 비제출금액은 제외하고 신고합니다. 새롭게 파악하신 내용이 맞습니다.
감사합니다